close

undefined

 

標題:방탄소년단, 서울 관광 모델로…TV 광고 전 세계에 방영

內容:

서울시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서울 관광 광고 'BTS's Seoul Life'가 이달 중순부터 TV와 온라인으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방영된다고 14일 밝혔다.

이 광고는 KBS월드, TVN 아시아 등 100여개국 TV 채널을 통해 1천여회에 걸쳐 각국 시청자를 만난다. 또 유튜브, 페이스북, 유쿠(Yuku) 등 디지털 플랫폼으로도 전 세계 누리꾼을 찾아간다.

서울관광홈페이지(www.visitseoul.net)와 서울 관광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visitseoul)에서도 볼 수 있다.

이 광고는 '나처럼 서울에서 너도'를 주제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서울로 7017, 한강공원, 잠실운동장 등 서울의 주요 명소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시는 "지난달 대만 타이페이에서 서울 관광 체험 부스를 차려 이 광고를 미리 선보였더니, 현지 팬들이 몰리는 바람에 홍보 부스가 만원이 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고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서울 관광 명예홍보대사로도 나서 서울을 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이들은 다음 달 일본에서 'BTS·서울 콜라보 홍보 부스'를 통해 서울을 홍보한다.

방탄소년단은 5월 '2017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국내 그룹으로는 처음으로 '톱 소셜 아티스트상'을 받았다. 최근 발표한 음반은 선주문 물량만 105만장에 달해 화제를 모았다.

undefined

網址: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1&aid=0009545117&sid1=001


 

翻譯:

首爾市14日表示,將從本月中旬開始在全世界100多個國家播放由防彈少年團出演的首爾觀光廣告 'BTS's Seoul Life'。

該廣告將通過KBS world,TVN Asia等100多國電視頻道進行1000餘次的播放與各國觀眾見面。 另外也將通過YouTube,FaceBook,YuKu等數位平台與全球網民見面。

也可以在首爾觀光官方網站(www.visitseoul.net)與手偶觀光YuTube頻道(www.youtube.com/visitseoul)觀看。

該廣告以 'Live Seoul Like I do'的主題並包含了防彈少年團成員們在首爾 7017、漢江公園、蠶室運動場等首爾的主要景點愉快享受的模樣。

首爾市介紹到"這個廣告已經在上個月台灣台北的首爾觀光體驗攤位中搶先亮相了,在當地粉絲相當熱烈的參與下,宣傳攤位是座無虛席,反應相當的熱烈。"

防彈少年團將作為首爾觀光名譽宣傳大使向全世界宣傳首爾。下個月防彈少年團將到日本通過'BTS · 首爾 合作宣傳攤位'宣傳首爾。

防彈少年團作為國內團體最初,在5月的'2017年 Billboard Music Awards'獲得了'Top Social Artist'的殊榮。最近即將發行的專輯僅預購量就有105萬張,引起了熱烈討論。

 

 

*禁止轉載

請尊重他人勞動成果,勿當伸手族也請勿佔為己用

翻譯/教學有錯誤請留言/ASK告知,謝謝。

arrow
arrow

    南太平洋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